포겐(Pågen)_바삭하고 고소한 곡물 비스켓 포겐

즐겨먹는 대표간식이 있으신가요? 밥말고, 라면말고, 심심할때, 출출할때! 내가 먹는 ㅇㅇㅇ이 있다? 지금 떠오르는 게 있으신가요? 제 경우에는 한번 빠지면 한동안 간식창고에 쟁여두는 품목이 있습니다. 요즘 저는 저희 스칸딕프라자 신제품 포겐의 맛에 푹~빠져있습니다.

포겐은 골든휘트, 홀그레인, 홀그레인 사워도우 이렇게 3가지입니다. 베이지색 종이패키지부터 유럽감성이 물씬~저는 비닐보다는 종이패키지가 느낌이 좋아요? ㅎㅎ

포겐을 개봉하는 순간~풍미가 확~느껴집니다. 빵집에 가면 빵을 굽는 특유의 향이요. 그정도는 아니지만 식욕을 돋는 향이 있습니다. ‘krisprolls’이름처럼 ‘파삭파삭한 빵’이라고 표현할까요? 제품당 225g으로 작은 바게트모양의 비스켓이 ~15개 정도가 들어있어요. 적당한 양이죠?

스웨덴 청정자연에서 수확한 통밀과 곡물을 재료로 한 포겐 크리스피롤은 1970년대부터 판매된 제품으로 북유럽 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에서 아침 및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. 우리나라에서의 인기는 이제부터 시작이에요~? 벌써 마켓컬리에서는 쟁여두고 드신다는 분들의 후기가 많습니다~드셔보신 분들의 후기가 제일 정확하니까요!

‘맛있게 먹는 방법은?’ 물으신다면, 기본적으로 커피와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‘3가지 중에 추천은요?’ 통밀이 처음이라 낯선 분들은 골든 휘트부터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. 바삭한 비스켓 식감에 고소한 담백함이 어우러진답니다. 좀 더 낮은 열량, 건강한 맛을 원하시면 홀그레인, 독특한 풍미를 원하신다면 살짝 신맛이 어우러진 홀그레인 사워도우를 추천드려요.

버터나 크림치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토핑을 얹어서 먹으면 한끼식사로, 혹은 손님을 초대했을 때 안성맞춤 식단입니다. 북유럽 음식을 먹어보면 음,,특별히 맛있지는 않지만, 자연적인 재료의 힘은 접하자마자 느낄 수 있다고 말씀하세요. 포겐은 그 느낌에 맛을 더한? 자꾸 손이 가는 곡물 비스켓입니다. 아침으로 맛있는! 미니미니한 바게트(포겐) 한조각 어떠세요?

Previous

Next

코멘트 제출

고객센터

02-856-8700

고객센터 운영 시간
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(주말/공휴일 휴무)
점심 12시 - 1시

상호명 : (주)스칸딕프라자 / 대표이사 : 최종훈 / 사업자등록번호 : 107-87-65552 사업자정보확인 / 통신판매번호 : 2014-서울구로-0702 / 주소 :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28 마리오타워 1307호
전화번호 : 02-856-8700 / FAX번호 : 02-856-1771 / 개인정보 관리 및 책임자 : 김혜정 / 호스팅사업자 : (주)카페24